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도시공사 경력직원 공개채용

  • 기자명 여수시 도시공사 (.)
  • 조회수 952
글씨크기

- 17일까지 응모…본부장 1명 포함 모두 10명 선발

   전남 여수시 도시공사(사장 이동국)가 경력직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여수시도시공사는 지난해 11월 창립행사를 가진 이후 여수세계박람회 기반시설 조성, 주거 및 관광복합단지 조성, 관광・숙박시설 신축 등 개발구상을 마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필요한 보상, 도시계획, 디자인 등의 분야 인력을 충원할 방침이다.
   공모인원은 본부장 1명과 팀장 1명, 4급 4명, 5급 4명 등 모두 10명이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논술시험 및 면접심사를 통해 이달 30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인재채용 전문업체인 (주)사람인HR에서 채용을 대행한다.
   응모자격으로는 지역이나 학력제한 없이 기업체, 공무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 직원, 기사(산업기사)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해당분야 경력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도시공사(061-690-8437~8)로 문의하면 된다.
   이같은 공모계획은 여수시 도시공사 홈페이지나 여수시 홈페이지, (주)사람인HR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
   여수시 도시공사 관계자는 “직원채용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마련하기 위해 인재채용 전문업체에 의뢰한 만큼 전국적으로 전문성과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유능한 인재를 채용해 조기에 사업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여수시 도시공사 차주민 690-8438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