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평생교육 코디네이터 양성

  • 기자명 평생학습과 (.)
  • 조회수 1220
글씨크기

- 창조적 학습 지도자 육성으로 평생학습 역량 강화

   여수시가 평생교육 코디네이터 양성 과정을 개설한다.  14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다음달 16일부터 3월29일까지 GS칼텍스벨류센터(여수시 덕충동)에서 평생학습기관 관계자 및 평생학습시설 교사와 강사, 평생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수시 평생교육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연다. 
   평생학습실천포럼이 맡아서 운영하게 될 여수시 평생교육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은 여수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 일정은 1기, 2기로 기당 80명씩 160명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은 평생교육자 코디네이터의 역할과 비전, 평생교육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이미지 메이킹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특히 교육을 통해 창조적 학습자를 육성, 지역지도자 발굴과 차별화된 평생 교육 사업을 수행해 여수시민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활성화해 평생학습 도시로서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또 (주)GS칼텍스(사장 허진수)는 기업체 평생학습시설을 개방하고 모든 편의 시설을 무료로 제공해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키는 한편 다른 기업체에서도 평생학습에 관련된 많은 프로그램들을 시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이수시간은 22시간으로 기수별로 토요일만 수업이 진행된다.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이달 25일까지 여수시평생학습센터(690-2345~6)로 신청하면 된다.

*** 자료제공 : 평생학습과 박종우 690-2456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