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세계박람회 내셔널지오그래픽 양해각서

  • 기자명 박람회 조직위 (.)
  • 조회수 772
글씨크기

- 세계적 다큐멘터리 영상 노하우 엑스포 홍보 활용


                워드 플랫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National Geographic Channel)이 팔을 걷고 나섰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장승우)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서울 롯데호텔 샤롯데룸에서 워드 플랫(Ward Platt)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아시아․태평양 총괄사장과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다.
   양해각서 체결로 조직위원회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사진․영상․전시물 자료를 여수세계박람회 홍보에 활용하고, 세계 최고수준의 다큐멘터리 제작 노하우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방송채널․매거진을 통해 전세계에 여수세계박람회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조직위원회측은 오는 11~12월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박람회기구(BIE) 순회박람회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해양 관련 전시콘텐츠를 활용하는 방안을 협의중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기후변화, 자원고갈, 생태계 파괴 등 인류의 현안과제를 해양과 연안의 가치조명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주제에 내셔널지오그래픽도 전적으로 공감한다”며 “세계적인 채널을 통해 여수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2012여수세계박람회는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을 주제로 전남 여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자료제공 :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해외마케팅과 한경희 02-740-4805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