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먼저 퍼스트운동 확산다짐대회 25일

  • 기자명 행정지원과 (.)
  • 조회수 577
글씨크기

- 추진위원, 봉사단체, 읍면동 실천위원 등 1천200여명 참석

   전남 여수시와 내가먼저 First 여수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종익)는 추진위원과 봉사단체 회원, 읍면동 실천위원 등 1천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가먼저 First운동 확산다짐 결의대회를 오는 25일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갖는다.
   내가먼저 First 여수시추진위원회 신덕호 사무국장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계기로 사회 각 분야에서 시민의 애향심과 도덕성을 바탕으로 내가 먼저 남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내가 먼저 First운동’을 선진 시민의식 실천운동으로 전개함으로써 세계 속의 명품도시로 만들어 가는 여수 르네상스시대를 조기에 실현하게 될 것”이라고 24일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부터는 시민 중심의 실천운동으로 정착하기 위해 내가먼저 First 여수시추진위원회가 주도적으로 각종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직장, 단체 추진단 발대식 및 사업추진 지원,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 기후변화 대응 에너지 소비절약 캠페인, 자가용 차량 홍보물 부착 캠페인 등을 중점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섭 여수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수의 르네상스시대를 열어가는 선진문화 시민운동과 시민들의 참여와 역할을 제시하고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박람회 비전인 인류공영의 공동목표 실현의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 자료제공 : 행정지원과 김태횡 690-212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