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해양조(주), 여수시 음식문화 개선 위해 800여만원 ‘기부’

  • 기자명 여수시 (-)
  • 조회수 304
글씨크기

9일 채원영 대표 주철현 여수시장에 기부금 증서 전달
지난해 여수위생단체협의회와 ‘판매수익 일부 기부’ 협약

▲ 지난 9일 여수문화홀에서 채원영 보해양조(주) 사장(왼쪽 네 번째)이 주철현 여수시장(왼쪽 세 번째)과 이부규 여수위생단체협의회장(왼쪽 두 번째)에게 음식문화 개선을 위한 800만원 상당의 기부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의 음식문화 개선을 위해 보해양조(주)가 올해 상반기 수익금의 일부인 800여만원을 기부했다.

채원영 보해양조(주) 대표이사는 지난 9일 여수문화홀에서 열린 정례회에 참석해 주철현 여수시장에게 기부금 증서를 전달했다.

여수시와 여수위생단체협의회는 기부금을 활용해 식품위생․음식문화 개선교육, 식품접객업 영업주 위생교육, 접객문화․좋은식단 개선사업 등을 펼칠 계획이다.

전남지역 향토기업인 보해양조(주)는 지난해 10월 여수위생단체협의회와 여수지역 주류 판매수익 일부(병당 2원)를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키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이날 올해 상반기 판매수익 일부를 기부한 보해양조(주)는 하반기에도 기부를 이어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발전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이행해주신 보해양조(주)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깨끗하고 친절한 음식문화를 만드는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양조(주)는 여수새마을회, 동여수노인복지관 등 5개 단체를 통해 주거환경개선과 망막수술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