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백꽃 핀 여수에서 할인혜택 누리세요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772
글씨크기

- 여수시, 3월부터 여수 관광할인쿠폰제 시행

   전남 여수시가 외지관광객의 여수방문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월부터 ‘여수관광할인쿠폰제’를 시행한다.
   여수관광 할인쿠폰은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음식점, 숙박업소, 민박 등을 이용할때 할인쿠폰과 함께 외지인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이나 철도승차권, 고속도로통행권 등을 제시하면 쿠폰가맹점에서 요금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재 관광할인쿠폰 가맹업소는 음식점, 숙박업소 등 40여개소다. 앞으로 가맹업소에 대해서는 시 홈페이지, 거북선소식지 게재와 리플릿을 제작해 전국관광안내소, 여행사, 고속도로휴게소 배포 등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다양한 인센티브정책을 펼쳐 가맹점을 확대시켜 나가면서 가맹점들의 질적인 향상 및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관광객을 위한 할인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해마다 70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남해안의 대표관광지인 여수시는 진달래가 산야를 온통 붉게 수놓는 오는 4월초 영취산 진달래 축제를 시작으로 연간 8개 축제를 개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쿠폰을 도입과 함께 테마‧체험관광객 유치 지원, 야간유람선 투어상품 운영 등 체류관광을 위한 다양한 관광마케팅 전략을 펼쳐 관광객 유치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관광할인쿠폰과 가맹점 현황은 여수시 홈페이지(www.yeosu.go.kr) 통해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관광과(061-690-2727)로 하면된다.

*** 자료제공 : 관광과 신정임 690-272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