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위한 조찬기도회

  • 기자명 홍보담당관실 (.)
  • 조회수 1415
글씨크기

- 7일 오전 여수시교회연합회 목회자 신도 등 300여명 참석

   여수지역 기독교 목회자와 신도들이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7일 여수시교회연합회에 따르면 여수시교회연합회 소속 목회자와 신도 300여명은 이날 오전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2008년 지도자 초청 신년조찬 기도회’를 갖고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개최와 여수산단 발전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여수성결교회 박세훈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도회는 여수광림교회 성가대의 특별찬양, 여수광림교회 배용주 목사의 설교, 진남제일감리교회 우종칠 목사의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와 산단발전을 위한 특별기도’, 성도교회 박명길 목사의 ‘나라와 민족, 지역사회 지도자 및 국가안정을 위한 특별기도’ 등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 오현섭 여수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는 여수를 세계적인 해양관광, 물류중심도시로 거듭나게 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개최 원년인 만큼 지역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시민 모두가 지혜와 힘을 모아 잘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차기 정부의 충분하고도 지속적인 지원을 얻어 각종 SOC사업을 비롯한 박람회 기반시설 착수에 심혈을 기울이며 오는 10월 여수시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제89회 전국체육대회를 통해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능력을 검증해 보이자”고 밝혔다. 
   여수시교회연합회는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와 개최를 위해 박람회 확정 이전부터 초교파적으로 목회자와 신도들이 한 자리에 모여 70일 릴레이 금식기도회 등을 갖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해 왔다. 
   박세훈 목사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여수시민들의 솔선수범이 필요하다”면서 “청결, 질서, 친절, 봉사 등 엑스포 4대시민운동의 활성화와 국제도시화를 위해 외국어 학습과 아시아, 아프리카 돕기운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야 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 시장을 비롯해 김성곤, 주승용 국회의원과 김정민 여수시의회 의장,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했다.

 


 


 


*** 자료제공 : 공보담당관실 690-223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