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1 10:27 (수)
여수시청 박흥순 과장 감사패 받아
여수시청 박흥순 과장 감사패 받아
  • 민원지적과
  • 승인 2008.01.0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감정평가협회, 지가발전 기여 공로 수여
   여수시청 박흥순 민원지적과장(사진)이 최근 한국감정평가협회로부터 지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7일 여수시에 따르면 박흥순 과장은 최근 한국감정평가협회(회장 김상윤)로부터 국가토지정책 및 공시 지가의 공신력 제고, 지가제도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건설교통부는 전국 각 시․군 지자체별로 매년 실시하는 표준지공시지가와 개별공시지가를 결정․공시한다. 
   이 과정에서 박 과장은 지난해 여수시 24만8천689필지에 대해 각종 과세자료의 기본이 되는 공시지가의 중요성을 감안, 한국감정평가법인 소속의 감정평가사들이 공정하고 정확한 조사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실시, 이의신청을 최소화 하는 등 국가 토지정책에 기여했다. 
   박 과장은 “2012여수세계박람회가 유치돼 올해에는 토지수요가 증가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여수시에 투자를 모색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개발예정지역에 대해서는 보다 정밀하고 공정하게 지가조사가 되도록 신중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박 과장은 민원지적행정업무 분야에서도 탁월한 업무능력을 보이고 있다. 여수시가 추진한 고객만족 혁신시책 업무평가에서 두 차례의 우수부서 표창과 민원행정서비스 전국 우수기관, 새주소 사업 전국 우수기관 선정 및 상 사업비 5천만원 확보 등 고객만족 행정을 실천 
   지난 2004년에는 건설교통부가 실시한 개별공시지가 업무추진 평가에서 전국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대통령표창과 상 사업비 1억원을 받았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정광필 690-2141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