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앙동-관광업체 ‘이용요금 할인 협약’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849
글씨크기

지난 20일…전국 주민자치위원 5개 관광시설 요금 30~50%↓

여수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용명)와 지역 내 6개 관광시설업체가 중앙동 관광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이들은 지난 20일 중앙동 주민센터에서 협약식을 갖고 고소천사벽화마을로 유명한 중앙동을 방문하는 전국의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관광시설 이용요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임규성 남해안크루즈관광 대표, 박정준 한화호텔&리조트 여수아쿠아플라넷 본부장, 방태일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사, 신 기 여수해양관광개발 대표, 강용명 거북선펜션 대표, 박춘길 기쁨투어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중앙동을 방문하는 전국 주민자치위원들은 미남크루즈, 아쿠아플라넷, 해상케이블카, 해양레일바이크, 거북선펜션 요금 할인 혜택을 보게 된다.

이용요금 할인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061-659-1345)와 동 주민센터(☏061-659-1333)로 문의하면 된다.

강용명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협약식에 참석해 주신 관광시설 관계자 분께 감사하다”며 “고소천사벽화마을과 이순신장군 의복체험 등으로 유명한 중앙동이 앞으로도 여수의 관광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재호 중앙동장은 “이번 협약에 따라 전국의 많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여수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 주민센터에서도 중앙동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펼쳐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중앙동 행정민원팀장 정진희 (Tel.061-659-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