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내버스 시민평가제, 친절 향상 기여

  • 기자명 . (.)
  • 조회수 600
글씨크기

 

시내버스 시민평가단이 버스 서비스 개선에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시는 지난해 10월부터 분기별로 50여명의 시민과 학생으로 시민평가단을 구성해 시내버스의 친절도와 과속, 신호위반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시민평가단 평가 결과 올해 시내버스 평가결과는 동양교통이 93.5, 여수여객과 오동운수가 92점으로 지난해보다 친절도가 크게 향상됐습니다.

시는 평가 결과에 따라 시내버스 재정지원금을 10%가량 차등 지원하고 친절 기사에게는 표창과 함께 인증서를 수여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