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성가족부 전액지원 디자인 교육생 모집

  • 기자명 이기자 기자 (leegija20@hanmail.net)
  • 조회수 1282
글씨크기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인디자인 전문인력양성과정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전라남도의 지정을 받아 여수YWCA에서 운영하는 여성의 사회참여와 경제자립을 위한 직업교육과 직업의식교육, 취업을 위한 상담과 직업연계 등을 하는 비영리기관)에서는 전문디자이너로 성장할 만 19세 이상 여성 교육생을 모집한다.

디자인 기초부터 활용까지 실무 중심 그래픽디자인을 지도하여 포스터, 신문, 잡지광고, 브로슈어, 북커버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교육기간은 2016년 6월17일부터 9월22일까지 총 390시간이다.(1일 6시간, 주 5일 교육) 교육내용은 기초시각디자인(드로잉, 레이아웃, 타이포그래피, 색채) 그래픽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취업대비교육/직무소양교육, 전문가(사업주, 사회적기업) 특강, 현장견학(관련업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등이다.

교육비는 10만원으로 수료 시 5만원 환급, 취업시 5만원 환급한다. 교육생 지원내용은 여성가족부에서 교육비 전액지원이고 교통비도 3회 지급하는데 출석률에 따라 차등지급한다고 한다. 또 전문취업 지원서비스도 실시하는데 1:1 취업상담 및 서류코칭,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 업체현장견학, 사업주 특강, 취업용 포트폴리오 작성까지 디테일하게 지원하고 있다.

 (예비)창업자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지원프로그램 연계하여 수료작품 시상도 할 계획이다. 남다른 감각을 소유하고 있고 창의적인 작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여수시 관광콘텐츠 가치향상을 위한 디자인 전문교육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작과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여수시 시청로 34, 4층(학동, 이레타운 4층) TEL : 061) 641-0050 FAX : 061) 641-0556 E-MAIL : ysvocation@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