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가정의 달 맞이 ‘정보화마을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73
글씨크기

10일 시청서 돌산갓김치․개도참전복 10~20% 할인 판매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돌산갓김치 정보화마을과 참전복개도 정보화마을 공동으로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를 갖는다.

시는 가족․친지들에게 지역의 맛있고 싱싱한 특산품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와 현장판매를 병행해 돌산갓김치와 개도참전복의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오는 10일 여수시청 민원실 앞 광장에 부스를 마련해 정보화마을 특산품들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할 예정이며, 이날 현장에는 돌산갓김치와 전복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된다.

사전에 전화(돌산갓김치마을 ☎061-659-5728, 참전복개도마을 ☎061-659-5709)로 주문할 경우 지정된 장소에서 물품을 받을 수 있으며(택배비 별도 부담), 당일 시청 민원실 앞 판매 부스에서 받을 수도 있다.

또 참전복개도마을에서는 ‘온라인’ 정보화마을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달 15일까지 엄선된 제품으로 인빌쇼핑몰(www.invil.com)과 참전복개도 정보화마을 홈페이지(gaedo.invil.org)에서 참전복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정보화마을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지역의 맛깔스런 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지역민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정보통신과 실무원 우아미 (Tel.061-659-5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