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 여행주간’에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한 여수로 오세요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50
글씨크기

범선․거북선축제, 여수밤바다 낭만 버스커․포차 등 다채로운 행사

관광시설․숙박업소․음식점 등 200여 업체 특별할인 실시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시행되는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해 놓고 손님 맞을 준비에 나섰다.

먼저 내달 3일부터 8일까지 여수신항에서는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멋진 범선을 만날 수 있는 ‘여수범선축제’가 개최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50회 여수거북선축제’도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이순신광장과 종포해양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먹거리를 마련해 놓고 있다.

또한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물씬 느끼며 사랑을 키울 수 있는 ‘낭만버스커 여수밤바다 거리문화공연’과 ‘여수밤바다 낭만 포차’도 운영된다.

그밖에 여수의 아름다운 섬을 체험할 수 있는 ‘여수 365 아일랜드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국의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여행주간에 호텔과 유람선 등 14개 관광업체에서 20~50%까지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여수관광홈페이지(tour.yeosu.go.kr)의 할인쿠폰을 활용할 경우 관광지, 숙박업소, 음식점 등 총 179개 업소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 후에도 여수관광 이용후기나 인증샷 등을 찍어 응모하면 여수특산품, 호텔 숙박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수를 찾는 모든 관광객들이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받고 또 다시 여수를 찾을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관광과 주무관 김상헌 (Tel.061-659-386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