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동아리 지원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50
글씨크기

지역 특화프로그램 개발 위해 우수프로그램․동아리 내달 9일까지 공모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시민들의 생활 속에 평생학습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지역특성에 맞는 우수프로그램과 우수동아리를 공모해 지원에 나선다.

우수프로그램 신청대상은 지역의 평생교육기관․시설․단체이며, 선정된 프로그램은 운영비 지원과 함께 향후 평가를 거쳐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특화해 육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우수동아리 신청대상은 공고일 현재 6개월 이상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로서 회원수가 6명 이상이어야 하며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실적도 있어야 한다.

신청기간은 내달 9일까지로,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및 평생학습관홈페이지(edupia.yeosu.go.kr)를 참고하거나 시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659-4720, 472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의 저변확대를 위해 올해도 약 10개 정도의 우수프로그램과 20여개의 우수동아리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는 2006년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된 이후 지역 맞춤형 우수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평생교육 관계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우수동아리 지원사업을 추진해 왔다. 지난해도 ‘숲으로의 초대’ 등 우수프로그램 10개와 파도소리 색소폰동호회 등 20개의 우수동아리에 지원을 펼친 바 있다.

- 교육지원과 주무관 최문정 (Tel.061-659-4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