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부서별 대표 브랜드사업 모음집 제작 배포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561
글씨크기

시민 공감형 부서별 간판사업 79건 소개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읍면동을 포함한 전 부서가 추진 중인 간판사업을 집약한 ‘2016 부서별 대표 브랜드사업 모음집'을 제작해 배포한다.

시는 제작된 책자를 각 부서에 배부해 부서간 업무 공유와 직원들의 연찬자료로 활용하는 한편 민원인이 자주 찾는 곳에 비치하고 시 홈페이지(www.yeosu.co.kr)에도 올려 시민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모음집은 시민들이 알아두면 유용할 여수시 각 부서별 대표사업 79건을 망라하고 있으며 시민행정, 지역경제, 해양관광, 교육복지, 정주기반 등 5개 분야로 분류해 게재했다.

특히 ‘찾아가는 행복 배달 IT 서비스 제공’, ‘365 해양․레저스포츠 체험도시 여수’, ‘세계인의 발길이 향하는 곳, 여수웅천마리나’ 등 직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양한 사업들이 소개돼 있다.

한편 브랜드사업은 2016년 ‘변화와 희망’의 새 시대에 걸맞게 지난 2월부터 부서별 직원 토론과 협의를 거쳐 시민들이 실제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사업들을 위주로 발굴해 선정했다.

송병구 기획예산과장은 “브랜드사업은 시작부터 시정에 대한 시민 공감을 최우선으로 삼아 추진하고 있다”며 “브랜드사업을 통한 조직 내 토론문화 정착과 부서간 협업을 활성화하고 업무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북돋아 시정성과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기획예산과 주무관 김형민 (Tel.061-659-3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