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통通 여수 블로그․NFC 홍보’ 이벤트 실시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38
글씨크기

댓글달기 및 인증샷 올리기…50명 추첨 문화상품권 증정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새롭게 오픈한 ‘통通 여수 블로그’와 주요관광지에 설치된 NFC(근거리 무선통신) 전자 태그를 홍보하기 위해 ‘이건 참여해야지 말입니다’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새롭게 오픈해 따뜻하고 정겨운 소식들을 전하고 있는 ‘통 여수 블로그’와 주요 관광지 17개소에 주변정보를 담아 설치한 NFC 전자태그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방식은 이달 17일까지 여수시 공식 블로그인 ‘통通 여수’(yeosucity.tistory.com/210)에 접속해 이웃 추가와 댓글을 달고, NFC 인증샷 올리기는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진남관 등 17개 주요 관광지에 설치된 NFC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통 여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들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0일에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통 여수 블로그’를 방문해 여수의 아름답고 정겨운 소식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주요 관광지에 설치된 NFC 전자태그가 여수의 정보를 관광객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또는 ‘통通 여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정보통신과 실무원 우아미 (Tel.061-659-5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