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300만 관광도시 여수, 올해도 관광대박 ‘기대’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55
글씨크기

18일 수도권 여행업체 대상 ‘여수관광 설명회’ 개최'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한 여수관광 설명회가 대성황을 이뤄 올해도 관광 대박을 기대케 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재 JW메리어트 호텔에서 한국관광공사, 철도공사, 서울․경기권 여행업체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관광 설명회’를 개최했다.

여수관광 설명회는 여수관광 홍보동영상 상영과 2016년 여수관광 프레젠테이션, 초청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설명회는 서울․경기권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명품 여수관광 이미지 확립과 수도권 단체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관광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광중 관광문화교육사업단장은 “지난해 관광객 1300만명을 돌파한 여수는 이제 양적인 성장을 넘어 품격 있는 명품 관광도시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면서 여수만의 특징을 갖춘 주요 관광지와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여수지역 숙박업체와 관광시설업체들도 이날 수도권 여행업체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크게 확충된 관광인프라에 대해 설명하는 등 여수시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시 관계자는 “1300만 관광객 유치 열기를 지속시키고 명품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지역 관광업체와 민관 거버넌스를 보다 긴밀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타 지역 관광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여수만의 Only One 관광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광과 주무관 이주나 (Tel.061-659-387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