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여성문화회관 학습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523
글씨크기

내달 11일부터 선착순 모집

여수시 여성문화회관에서는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일과 취미를 양립할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달 1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교육은 올 3월초부터 5월말까지 3개월 동안 운영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한복, 양재, 홈패션, 컴퓨터활용, SNS, 제과제빵, 생활요리, 피부미용(자격증), POP자격증 등 기능교육 10개 반과 수채화, 한국화, 요가, 노래교실, 밸리댄스, 단전호흡, 댄스스포츠, 우크렐레 등 취미교육 16개 반에 수강생을 모집한다. 또 영어, 중국어회화, 컴퓨터자격증반, 퀼트&생활자수, 한복(초급), 에어로빅, 오카리나(야간) 등 총 36개 과목(주간 26, 야간 10)에 모집인원은 735명이다.

특히 올 상반기 과정에는 시민들의 요청을 반영해 한복(중급), 오카리나, 방송댄스(에어로빅), 퀼트&생활자수 등 8개 과목을 신설했다.

수강료는 3만원에서 4만5000원으로, 신청 당일 여성문화회관 사무실을 방문해 납부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일부 인기과목의 경우 접수 첫날부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희망하는 과목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일찍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www.yeos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여성문화회관(☎659-4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여성가족과 061-659-4173 최경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