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설맞이 정보화마을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29
글씨크기

29일 시청서 돌산갓김치․개도전복 특별할인 판매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돌산갓김치․참전복개도 정보화마을과 공동으로 정보화마을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를 펼친다.

시는 가족․친지들에게 지역의 맛있고 싱싱한 특산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 행사를 온라인과 현장판매를 병행해 추진한다.

특히 그동안 정보화마을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오는 29일 여수시청 민원실 앞 광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정보화마을 특산품을 약 9~23%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는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돌산갓김치와 전복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한다.

또 미리 전화(돌산갓김치마을 ☎659-5728, 참전복개도마을 ☎659-5709)로 물품을 예약하면 집에서 택배로 받을 수도 있고, 오는 29일 시청 민원실 앞에서 물품을 받을 경우 택배비를 제외한 가격에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정보화마을 특산품 특별할인 행사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인빌쇼핑몰(www.invil.com)과 정보화마을별 홈페이지(dolsan.invil.org 및 gaedo.invil.org)에서 약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별할인 행사로 지역의 맛깔스런 특산품이 맛의 고장 여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고, 지역민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 정보통신과 권재현 ☎ 061-659-5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