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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휴에도 민원업무 쭈욱 봐요

  • 기자명 민원지적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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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일부터 27일까지 전담직원 배치 시민편의 도모

   전남 여수시가 설 연휴기간 동안 본청 종합민원실과 중부민원출장소를 운영함으로써 일반시민과 귀성객에게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까지(매일 오전 9시~오후 6시) 전담직원을 배치하고 민원업무를 처리한다.
   이에따라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이나 일반시민들은 설 연휴기간 동안 민원실을 방문할 경우 주민등록등본․초본, 토지(임야)대장, 건축물관리대장, 자동차등록원부, 개별공시지가확인원 등을 발급받을 수 있다.
   시는 특히 민원인 편의를 위해 야간(당일 오후 6시~다음날 오전 9시)에는 당직실에서 민원을 접수받아 다음날 당직자가 종합민원실 근무자에게 민원접수 사항을 인계해 처리토록 할 계획이다.
   시청을 방문하지 않고도 교동 국민은행 365코너(매일 오전 9시~오후 10시)를 찾으면 주민등록등본․초본 등 간단한 민원서류는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홍귀수 690-21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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