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3:09 (화)
여수관광 홈페이지 ‘좋다! 생명의 푸르름이 가득한 여수’ 오픈
여수관광 홈페이지 ‘좋다! 생명의 푸르름이 가득한 여수’ 오픈
  • yeosu258
  • 승인 2016.01.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중심의 뉴미디어 홈페이지로 개편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기기로 여수관광이 가능한 지도기반 서비스 제공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지난해 5월부터 추진한 ‘여수관광 홈페이지(tour.yeosu.go.kr)’의 개편 작업을 완료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주요 개편 내용은 ▲고객맞춤형 양방향 소통형 관광정보 제공 ▲위치지도 기반 관광문화 안내 서비스 ▲유튜브, 블러그, SNS 등 뉴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공유 강화 ▲디자인 및 콘텐츠의 최신 트렌드 반영 ▲ 항공VR, 로드뷰, 동영상 등 뉴미디어 사전체험 기능 제공 ▲QR코드, 나만의 여행코스 만들기 ▲영어․,일어․중국어 등 외국어 관광홈페이지 개편 ▲홈페이지 이중화를 통한 연중 무중단 서비스 등이다.

시는 관광 홈페이지의 디자인과 콘텐츠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편해 젊은 계층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신기술을 접목해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함으로써 여수관광을 계획하는데 편의를 제공하고, 여수 현지에서 편안한 관광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여수 관광정보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개선되었다”면서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관광 홈페이지의 도움을 받아 여수여행을 맘껏 즐기고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 관광과 김상욱 ☎ 061-659-3872
 
여수관광 홈페이지 ‘좋다! 생명의 푸르름이 가득한 여수’ 오픈 1의 확대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