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광객 1300만명 돌파 기념’ 여수시민 특별할인 이벤트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1015
글씨크기

내달 6~20일 관광시설․숙박업소 50% 특별할인 및 경품 제공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회장 송영진)는 올해 관광객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인한 교통 체증 등 여러 가지 생활불편을 참고 감내해 준 시민들에게 관광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새해 1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 동안 여수시민들은 해상케이블카 등 19개 주요 관광시설과 호텔급 숙박업소를 정상가격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 기간에 관광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호텔숙박권과 관광시설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했다.

특별할인 기간 동안 여수시민은 해당 시설을 방문해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을 제시하면 50% 특별할인 이용권을 받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경품응모권에 성명과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재해 매표소에 비치된 응모함에 투입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별도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는 여수시내 주요 관광시설과 호텔급 숙박시설 업주들로 구성된 여광회가 시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에 보람 있는 일을 하기로 결의해 시행하게 되었으며, 지속가능한 관광객 방문 유도로 고품격 명품 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다짐의 의미도 담겨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수시민 감사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시민과 관광업체가 서로 상생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여수시민 특별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안내하고 있다.

한편 시는 지난 11일 여수엑스포역에서 관광객 1300만명 돌파기념 환영이벤트를 개최하고 관광객 7명에게 꽃다발과 경품을 전달하는 축하 행사를 가진 바 있다.

문의 : 관광과 김경숙 ☎ 061-659-3873
‘관광객 1300만명 돌파 기념’ 여수시민 특별할인 이벤트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