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2017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67
글씨크기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이달 30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2017년도에 시행될 농림축산식품사업에 대해 농업인과 생산자단체 등으로부터 예산 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분야 재정사업관리 실시규정 및 농림축산식품사업시행 지침에 의해 추진하는 보조(융자)사업으로서 사업비는 신청사업의 성격과 내용에 따라 차등 지원된다.
  
신청대상은 농지규모화사업 등 70개 사업이다. 농업인 등은 여수시 농업정책과와 읍・면・동사무소, 농・축・임협 등에 사업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제출 시 경영상태를 알 수 있는 자료인 경영장부나 경영일지 등을 첨부해야 하며, 3천만원 이상 대출금을 신청할 경우는 대출신청 자료를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농림축산식품법인이 신청할 경우 설립 후 1년 이상의 경영실적이 있어야 하며, 총 출자금 1억원 이상으로 자본금이 자부담금 이상으로 확보된 법인에 한한다.
  
시는 신청된 사업에 대해 내년 3월 10일까지 ‘여수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 심의를 거친 후 지원 우선순위를 정해 전남도에 예산을 신청할 계획이다.
  
세부사업별 지원조건 및 지원내용은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www.mafra.go.kr)나 전라남도 홈페이지(www,jeonnam.go.kr) 농정정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농업정책과 박세진 ☎061-659-4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