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국동, 한해 돌아보기 행사 가져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46
글씨크기
여수시 국동 주민센터에서는 지난 28일 주민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도․시의원과 국동 자생단체장 및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희망찬 2016년 맞이를 위한 2015년 한해 돌아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국동 자생단체와 주민센터 공무원들이 그동안의 활동과 성과를 돌아보고 격려하며 부족한 부분은 서로 반성함으로써 더 나은 내년도의 활동을 다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문칠 도의원, 서완석․노순기 시의원 및 각 자생단체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70여명이 참석했으며, 자치센터 풍물반 회원들의 풍물패 공연과 함께 내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7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위촉장을 받은 위원들은 취약계층 및 복지자원의 발굴․연계․모니터링 활동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다짐했다.

이어 올 한해 활동과 성과를 PT 영상을 통해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국동 주민센터는 올해 여수시 주요시책 중 인구증가시책과 주민자치센터 운영 부문에서 27개 읍면동 중 각각 2위를 차지했으며, 하반기 청소행정 종합평가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화선 국동장은 “올해 우리 국동이 이렇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직원들과 각 자생단체가 한마음이 되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내년에도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우리 국동을 위해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 국동 박진웅 ☎061-659-1437
여수시 국동, 한해 돌아보기 행사 가져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