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EB 하나은행, 여수지역 어르신 위한 복지사업에 2,000만원 후원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03
글씨크기
KEB 하나은행은 지난 18일 오후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대한노인회 여수시지회의 차량구입비와 여수시노인복지관 이동서비스 차량 구입비로 각각 1,0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으로 대한노인회는 회원들의 교육과 행사 참여 시 이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여수시노인복지관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KEB하나은행 호남영업그룹 송용민 대표는 “이번 후원이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하나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발전에 견인차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기관과 기업들이 나눔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날씨는 춥지만 이웃과 함께하는 온정 속에 훈훈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수시와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17일 여수시 관광진흥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수시 관광특화카드인 여수사랑카드(I LOVE YEOSU카드)를 출시해 발급 중에 있다. 시와 하나카드㈜는 업무협약에 따라 여수사랑카드 발급 및 사용금액에 따른 기부금을 여수시 관광진흥기금으로 출연키로 했다.

문의 : 사회복지과 장현정 ☎ 061-659-3669
KEB 하나은행, 여수지역 어르신 위한 복지사업에 2,000만원 후원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