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청 공무직 직원들, 시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 가져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66
글씨크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과 자연정화 청결활동 전개

여수시 공무직 노동조합(지회장 박인주) 조합원 120여명은 지난 12일 돌산공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와 공원 주변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공무직 노동조합은 조합원들의 자율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한 500만원 상당의 쌀(20㎏) 50포와 라면 50박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이날 행사에 동참한 주철현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돌산공원과 우두리 해안가에서 쓰레기 수거작업을 벌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여수 가꾸기에 앞장섰다.

앞서 여수시와 조합측은 지난 9월 단체교섭을 통해 조합원들의 요구로 명칭을 무기계약직에서 ‘공무직’으로 변경하는 데에 합의했다.

박인주 지회장은 “우리 공무직 조합원들은 명칭변경과 임금인상 등 조합의 요구에 대해 최대한 수용해 준 데 대하여 주철현 시장님을 비롯한 사측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며 “앞으로 공무직 직원들도 일반직 공무원과 같은 업무의 권한과 책임이 부여되는 만큼 시정발전에 모범을 보이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청결활동에 끝까지 직원들과 함께한 주철현 시장은 “처우와 근무여건이 이전보다 좋아진 만큼 공무직 직원들도 이제 직장에서 주인의식과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시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 총무과 이영강 ☎061-659-3199
 
여수시청 공무직 직원들, 시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 가져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