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제10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572
글씨크기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7일 오후 여수문화홀에서 평소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자원봉사자 600여명과 함께 제10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전개한 봉사활동을 되돌아보며 다양한 분야와 영역에서 봉사활동을 펼쳐온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봉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여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자원봉사 체험수기 발표와 재능나눔 공연에 의한 축하행사가 이어졌다.

자원봉사 유공자에 대한 표창으로 금호폴리켐 여수공장에 행자부장관상이 수여되는 등 단체 및 개인 25명에게 포상이 주어졌다.

여수시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과 자원봉사자 운영 및 관리, 우수프로그램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전국 최다 수상을 기록하는 등 전국적으로도 모범적인 자원봉사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등 전국단위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는 데에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활동이 크게 일조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6만2천여 자원봉사자들이 크고 작은 행사에 내 일처럼 발 벗고 나서 도움을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민 행복도시 여수, 국제 해양관광의 중심 여수 건설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 사회복지과 민홍기  ☎ 061-659-369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