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여수해양, 어려운 이웃에 천삼백만원 상당 백미 후원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547
글씨크기
(주)여수해양(대표이사 김제상)은 지난 25일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1,300만원 상당의 백미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시는 이날 기증받은 후원금품을 겨울철에 어려움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저소득주민과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여수해양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국내 최고의 선박수리조선소를 지향하는 회사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제상 대표이사는 “사회공헌활동은 기업 가치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경영 요소이며 비용이 아니라 투자다”라며 “회사가 사회적 책임을 다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발전에 견인차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이 지역사회 나눔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역과 기업이 서로 협력해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시민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주)여수해양은 지난 2010년부터 5년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4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문의 : 사회복지과 장현정 ☎ 061-659-3669
(주)여수해양, 어려운 이웃에 천삼백만원 상당 백미 후원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