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철현 여수시장, 국회 방문해 내년도 예산 확보활동 전개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20
글씨크기

유․청소년 스포츠체험센터 유치 등 지역 현안사업 예산지원 요청

주철현 여수시장은 지난 19일 예산 조정 소위원회가 열리고 있는 국회를 방문하여 예결위 소속 여야 국회의원들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예산지원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지원을 부탁했다

이날 주 시장은 김재경 국회예결위원장과 새누리당 박윤옥 의원, 박명재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박범계 의원, 권은희 의원 등을 만나 예산지원을 요청했으며, 특히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실을 찾아 김성곤․주승용 의원과 함께 국비확보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특히 유․청소년 스포츠체험센터 건립 예산 확보에 주력했다. 유․청소년 스포츠체험센터는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창조경제 기반 신규사업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전국에 3~4개를 건립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주 시장은 이날 설명회에서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와 연계한 청소년 메카 단지구축을 위해 이 스포츠 체험센터가 필요하다면서 국토 균형발전 차원에서라도 여수에 유․청소년 스포츠체험센터가 유치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시에서는 전국 최고의 동․하계 전지훈련지로 거듭나고 있는 여수에 이 스포츠 체험센터가 들어서면 여수가 스포츠의 메카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 시장은 정의화 국회의장도 만나 경도 복합리조트 선정을 위한 그간의 도움에 감사를 표하고, 경도 복합리조트 최종 확정의 순간까지 지원과 협력을 부탁했다.

문의 : 체육지원과 황윤선 ☎ 061-659-3258
 
주철현 여수시장, 국회 방문해 내년도 예산 확보활동 전개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