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다 위를 걷는 여수의 가을을 만끽하세요”

  • 기자명 spino258 (spino@korea.kr)
  • 조회수 666
글씨크기

19일~11월1일 가을 관광주간…관광객 맞이 한창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가을철 관광주간(19일~11월 1일) 동안 다양한 관광 할인혜택과 여러 가지 이벤트, 그리고 특별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해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시는 관광주간을 대비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가을 여행'이라는 주제로 시내 주요관광지 14곳을 연계한 2박 3일 일정의 여수1코스 여행루트를 개발해 홍보하고 있다.

가을 정취를 따라 떠나는 걷기여행을 테마로 금오도 비렁길과 여수 갯가길, 하화도 꽃섬길, 거문도 ․ 백도 탐방 등 여수2코스 맞춤형 여행 루트도 개발해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을 관광주간 동안 단기방학을 맞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동반한 외지 관광객에게는 여수시티투어 ‘이순신장군 역사 유적 코스' 무료 탑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KTX 연계 이순신 관광 상품 운영, 여수테마 철도 관광열차 운영, 여수시 사계절(가을)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전남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운행 등 관광주간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외지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세계박람회장 스카이플라이 관광시설, 한옥호텔 오동재, 디오션 호텔 등 숙박시설에서는 5~5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여수 지역 181개 숙박·음식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여수 관광주간 할인혜택 및 추천 여행코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아름다운 밤바다, 이순신 장군의 얼이 살아 숨 쉬는 여수에서 열리는 관광주간을 맞아 관광객들이 가족끼리 소통하고 힐링하는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