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대표도서관 명칭 공모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779
글씨크기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웅천지구 에듀파크 부지 내에 건립예정인 여수시 대표도서관의 명칭을 공모한다.

여수시 대표도서관은 평생학습센터로서의 기능은 물론 전시 및 토론이 늘 열리는 공간이며, 전국 최초 자생력을 갖춘 도서관으로서 지식과 정보의 허브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공모는 다음달 18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여수시 홈페이지(http://www.yeosu.go.kr) 또는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yslib.yeosu.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kyg2000@korea.kr)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12월중에 여수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최우수 1명에게 50만원, 우수 2명에게는 각 20만원이 시상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및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수시립도서관(☎061-659-477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여수시 대표도서관은 2018년 5월 개관할 예정이며, 도서관 건립 계획 단계에서부터 명칭 공모를 비롯해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회를 만들어 개관할 때까지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문의 : 시립쌍봉도서관 배의준 ☎061-659-477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