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 개최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32
글씨크기

오는 8일 종포해양공원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전시 및 판매

여수에서 모두가 함께 잘사는 세상을 꿈꾸는 착한 기업들의 한마당 행사가 펼쳐진다.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주최하고 여수시 사회적기업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한마당 행사는 ‘착한기업이 만드는 따뜻한 경제, 사회적경제’란 슬로건으로 오는 8일 오후 종포 해양공원에서 열린다.

여수시 소재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30여개 기업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사회적경제 특강, 생산제품의 전시․홍보․판매 및 체험행사와 함께 문화예술공연도 펼쳐진다.

이날 제과와 제빵, 창호 샷시인테리어, 각종 공예품, 친환경제품, 수산물 가공품, 다육식물 등 기업별 생산제품을 전시해 판매하고, 악기체험과 나무문패 만들기, 요리체험 등의 체험마당도 열릴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로 지역주민들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사회적기업 제품과 서비스 등을 직접 이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수시사회적기업협의회 문상엽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을 살리는 착한기업이자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사회적기업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사회적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그동안 지역의 사회적기업들이 십시일반으로 조성한 사회공헌성금을 여수시에 기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 일자리팀(☎061-659-36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 개최 1의 확대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