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MICE 유치 설명회 3일 서울 강남에서 개최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532
글씨크기

강남 소재 110여개 학회 관계자 초청 MICE 유치 홍보활동 전개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오는 3일 서울 SC컨벤션 강남센터 아나이스홀에서 한국과학기술회관 내에 입주해 있는 110여개 학회 관계자를 초청하여 MICE 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학회 관계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 기획재정국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MICE 유치설명(P/T), 홍보 동영상 상영, 참석자간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며, 여수시 컨벤션시설 관련 5개 업체의 개별 부스도 운영해 실질적인 마이스 유치 상담과 정보 공유로 폭넓은 교류와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컨벤션시설 업체 측에서 준비한 경품권 추첨과 특산품(기념품) 제공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참여자들의 관심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는 이날 참석한 학회 관계자를 대상으로 팸투어 등록신청서를 받아 초청대상자를 확정한 후 오는 17일부터 2일간 여수에 소재한 컨벤션시설과 주요 관광지를 견학하는 팸투어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여수시가 올해 상반기까지 박람회장 등에 유치한 국내외 학술회의와 세미나 등 마이스 관련 행사는 303건에 15만9000여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증가했다.

시 관계자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계기로 확충된 MICE 인프라와 인센티브 지원정책, 주요 관광지 등을 알리는 다양한 유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우리시가 남해안권 MICE 중심도시, 국내․외 MICE 유망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박람회활용과 김상규 ☎061-659-34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