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봄 관광 주간’ 관광객 맞이 총력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964
글씨크기

자녀와 함께하는 시티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 봇물

 

여수항의 봄 풍경. 돌산대교와 장군도, 청명한 바다가 어우러져 봄의 정취를 물씬 더하고 있다.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봄 관광 주간’인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다양한 관광 할인혜택과 이벤트 등으로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

시는 이 기간을 ‘국제해양관광의 중심 여수 봄 여행’ 기간으로 정하고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찾아 떠나는 아름다운 여수여행’ 2박 3일 여행 테마와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함께하는 힐링 아일랜드 투어’ 1박 2일 여행 테마 등 2개 여행상품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단기방학을 맞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동반한 외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여수시티투어 2개 노선에 대해 무료 탑승의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특히 외지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아쿠아플라넷 여수, 세계박람회장 스카이플라이, 유람선 등 관광시설과 한옥호텔 오동재, 디오션 호텔 등 숙박시설에 대해 5~5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여수 지역 183개 숙박·음식점 등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수를 다녀간 후 관광 사진, 이용후기, 홍보CF 동영상 등을 여수시홈페이지(www.yeosu.go.kr)에 응모하면 여수 지역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시는 봄 관광 주간 동안 밝은 미소와 친절, 승용차 이용 안하기, 주차위반 금지, 바가지요금 근절 등 손님맞이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아름다운 밤바다, 이순신 장군의 얼이 살아 숨 쉬는 여수에서 열리는 관광주간을 맞아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다시 찾을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수 관광주간 할인혜택 및 추천 여행코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관광과 방영숙 ☎061-659-387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