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립도서관,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시립도서관 (.)
  • 조회수 941
글씨크기

- 거침없이 독후감쓰기 15일부터 19일까지 접수

   시립도서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시립도서관에서 열리는 어린이 문화교실은 오는 29일부터 한 달 동안 모두 7개 강좌를 운영한다. 접수는 8일부터 12일까지.
   시립도서관 본관(학동)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POP, 동화와 그림겹치기(독서미술), 북아트 3개 강좌에 60명을 모집한다. 이와 함께 현암도서관에서는 뇌를 깨우는 기체조, 초등 가베, 창의력 쑥쑥! 사고력 수학교실, 아이큐 로봇 4개 강좌에 모집인원은 80명.
   다음달 19일부터 23일까지 시립도서관 본관에서 겨울독서교실도 운영한다. 접수는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거침없이 독후감 쓰기’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3~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독서지도사 김혜경씨가 독후감 쓰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국립중앙도서관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주어진다.
   12월 한 달 동안 ‘이야기가 있는 그림전시’도 열려 도서관을 찾는 학생들과 시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배현주씨의 ‘설빔’을 주제로 16점의 원화가 현암도서관 로비에 전시되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문화교실과 독서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이 즐겁고 재미있는 곳’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었으면 한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시립도서관 김금란(690-7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