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 먼저 퍼스트 실천수기 공모

  • 기자명 행정지원과 (.)
  • 조회수 677
글씨크기

- 8일까지 접수…우수작엔 상금 50만원

   여수시가 내가 먼저 퍼스트 아름다운 동행 실천수기를 오는 8일까지 공모한다.
   4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와 국제수준의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내가먼저 퍼스트운동’ 추진 우수 직장단체 및 부서에 대한 시상과 인센티브 제공으로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수기를 공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직장․단체, 개인, 학생 모두 가능하다. 공모내용은 시민하나되기, 문화시민되기, 푸른도시가꾸기, 시민사랑나무기, 해안․하천․산․시내 등 청결활동, 꽃밭가꾸기 등 내가 먼저 퍼스트운동이나 클린수데이 활동사항을 담은 내용이면 된다.
   응모방법은 메일, 우편, 개별방문 모두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다. A4용지 2~5매 정도 분량(사진포함)으로 여수시 행정지원과로 제출하면 된다.
   단체와 개인 구분하여 시상하며, 최우수 1편에 50만원, 우수 3편에 30만원, 장려상 3편에 20만원의 시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공모된 작품의 심사기준, 심사방법 등은 여수시가 정하는 별도 기준에 의하며, 입상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여수시가 소유하며 제출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는다.
   응모시에는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등을 명기해야하며 입상자는 12월말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과(690-2122)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행정지원과 장지문(690-2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