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1 15:58 (수)
시의회, 한해 시작하는 시무식 실시
시의회, 한해 시작하는 시무식 실시
  • 의회사무국
  • 승인 2008.01.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발전과 번영의 원년으로 삼자
  여수시의회는 2008년 한해를 시작하는 시무식 행사를 오늘(2일) 김정민의장, 박순영부의장, 상임위원장, 의사국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의회 소회의실에서 실시했다. 

 

 


   김정민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여수발전의 역사 창조를 위해 시의회에서는 시민적 역량을 토대로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발전과 번영의 원년으로 삼는 한해가 되자고 했다.

  이를 위해 먼저 제4대 여수시의회 중반기의 의정 운영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30만 시민의 저력이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지혜를 모아 나가자고 했으며, 여수시민의 복지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고 여수세계박람회의 준비와 글로벌경제시대에 걸 맞는 국제교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의회 차원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자고 했다.

  또 우리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89회 전국체육대회 성공적 개최와 2012여수세계박람회 준비 지원에 발 벗고 나가겠다고 했으며,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아름다운 복지여수 건설을 위해 생산적이고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시의회에서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전자회의 시스템 도입과 의회 홈페이지 개편 실시 운영으로 시민들이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다양한 의회 정보를 제공하는 첨단 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간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