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철현 여수시장, 설 앞두고 소외계층 위문

  • 기자명 yeosu258 (..)
  • 조회수 630
글씨크기

 

주철현 시장이 12일 여수노인전문요양원을 찾아 어르신 한분 한분의 손을 꼭 잡고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다.

 

주철현 여수시장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12~13일 이틀간 지역 내 복지시설을 위문해 훈훈함을 전했다.

주 시장은 12일 오후 여수시 율촌면에 위치한 여수노인전문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이어 주 시장은 소라면 진달래마을과 화양면 금강원을 찾아 입소중인 어르신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주 시장은 이날 어르신 한분 한분의 손을 꼭 잡고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등 가족과 같은 사랑과 온정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주 시장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설 명절에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받지 않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행복한 시민, 아름다운 여수 건설에 시민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참여해 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주 시장은 13일 오후에는 아동복지 시설인 삼혜원을 찾아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산노인전문요양원, 남산요양원, 여수보육원 등을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들을 다시 한 번 격려할 예정이다.

한편 여수시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간부공무원, 각 읍·면·동장, 도의원 등이 동참한 가운데 지역 내 소외계층 515세대와 사회복지시설 52곳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위문을 전개할 방침이다.

이들 소외계층 주민들이 인정 넘치는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여수상품권과 쇠고기 등 위문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을미년 새해를 시작하는 설 명절을 맞아 복지 사각지대를 살피고, 소외계층에 희망을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지역사회를 이룩하는데 행정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문의 : 사회복지과 이계일 ☎061-659-368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