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박수관 회장, 지역신문協 선정 '올해의 풀뿌리 봉사대상'

  • 기자명 김광희 (2691)
  • 조회수 953
글씨크기

 

한국지역신문협회 전남광주협의회는 올해 풀뿌리 봉사대상 수상자로 박수관 YC-TEC 회장을 선정했다.

한국지역신문협회는 각 지역에서 발행되는 신문 중, 지역을 대표하는 1개사만 가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언론단체다.

전남광주협의회는 12일 강진군 다산수련원에서 열리는 '2014 기자의 밤' 행사를 앞두고 3일 시상자를 발표했다.

시상자는 ▲풀뿌리 자치대상 강진원 강진군수 ▲풀뿌리 의정대상 김성희 광양시의원, 조홍천 담양군의원, 장기소  영광군의원 ▲풀뿌리 봉사대상 박수관(여수), 오영희(해남), 김종근(장흥), 전의홍(영암) ▲풀뿌리 기 자 상 박종호(예향진도신문), 이신재(나주신문) ▲풀뿌리 보 도 상 김금수(해남신문) 이다.
     
박수관 회장(사진출처 sookwan.com )

한편 박수관 회장은 부산에서 ㈜YC-TEC, ㈜명신수산, ㈜정산개발 등의 기업체를 경영하고 있으며, ㈜YC-TEC 베트남, ㈜YC TEC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활발한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인으로 알려져 있다.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고향인 여수와 부산의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면서 ‘기부천사’라는 애칭도 따르고 있다.

지난 2009년부터 베트남 명예총영사라는 중책을 맡아 한국과 베트남 간 우호증진 및 상호 투자 확대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민간외교관으로서 양국 정부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출처 : 여수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