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밤바다, 2014부산국제관광전에서 만나요”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707
글씨크기

 

“여수밤바다와 10미10경, 다도해의 보석으로 일컫는 여수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2014부산국제관광전에서 만나보자”

여수시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부산벡스코 3홀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관광전에서는 ‘관광홍보관’, ‘세계여행상품특별관’, ‘관광지식정보교류관’, ‘메가이벤트 홍보관’, ‘국·내외 민속공연’, ‘해외참가국 대사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뵌다.

여수시는 행사장에서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연중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거문도․백도를 비롯해 금오도 비렁길 등 아름다운 섬 자원을 홍보하고 아쿠아리움, 해양레일바이크 등 우수한 관광시설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소개한다.

특히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로 갖춰진 교통·숙박·음식 등 관광 인프라를 홍보한다.

또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퀴즈 맞추기 등 부대행사를 갖고 여수시 관광기념품, 관광시설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등 홍보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국제 해양관광의 중심 도시 여수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관광자원을 영남권을 비롯한 전국에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7회를 맞는 2014 부산국제관광전은 국내․외 240여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430여 부스를 운영한다.

평균 방문객이 10만명에 달하는 국제 규모의 관광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문의 : 관광과 안주혜 ☎061-659-387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