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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 행정" 시민위원회 출범
"소통 행정" 시민위원회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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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4.09.02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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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시가 소통 행정을 위한 100명의 시민위원회를 발족하고 위촉장을 수여 했습니다.

시민위원회는 지역, 연령, 성별, 직능 등 분야별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가운데 5개 분과로 나눠 시정 각 분야별 마스터플랜 수립과 실행 관련 정책, 사회적 이슈로 시민 소통이 필요한 정책 등에 대한 여론을 수렴하고, 시장에게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시민위원의 임기는 1년으로 투명한 선정과정을 거쳐 해마다 새로 구성될 예정이며, 시민참여의 소통 행정 구현을 위해 활동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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