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여수수산업 경영대회 개최

  • 기자명 수산경영과 (.)
  • 조회수 939
글씨크기

-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 기원

   전남 여수지역 수산업 경영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상호 정보교환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
   24일 여수시에 따르면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여수시연합회는 오는 30일 여수 흥국체육관에서 수산업경영인과 가족 4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6회 여수시수산업경영인대회’를 갖는다.
   이날 대회에서 수산업경영인들은 연합회의 위상 정립과 결속을 통한 재도약 발판을 구축하고 ‘인류의 미래는 바다에 있다’는 해양수산의 필요성을 천명 특히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있도록 청결, 질서, 친절, 봉사의 엑스포 4대 시민운동과 내가먼저 First운동을 생활화하는 수산인의 결의를 다진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는 운동경기 및 노래자랑 등 경영인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오현섭 여수시장을 비롯한 김두만 여수해양경찰서장, 최영항 여수수산업협동조합장 등이 자리를 빛낸다. 또 지구별․업종별 수협장과 어촌계장 등도 자리를 함께해 수산인들의 의지를 북돋을 예정이다.
   (사)한국수산업경영인여수시연합회 관계자는 “검소하면서도 알찬 행사로 수산업경영인들의 화합을 꾀하고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 다짐도 새롭게 할 계획”이라면서 “특히 수산업경영인들이 직접 생산한 멸치 , 우럭, 홍합, 고막, 전복 등 5종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수산경영과 박정환(690-737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