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5회 진남로상가 거리문화축제 개막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1105
글씨크기

- 18일 개막 …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상가 활성화

 


   여수시 종화동 해양공원에 한 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한 느낌의 인공녹지 공간인 월가든(Wall Garden)이 완공돼 17일 오후 2시에 통수식을 갖는다고 여수시가    제5회 진남로상가 거리문화축제가 18일 저녁 6시에 여수 패션의 중심 진남로 상가에서 개최된다.
   진남로상가번영회가 주최하고 여수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중심 상권인 원도심권 활성화와 진남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어린이 풍선아트, 다트던지기, 음료수 빨리 마시기 대회, 매직마술공연 등 체험행사와 볼륨댄스, 라틴댄스, 밸리댄스, 힙합공연, 사물놀이, 시민장기자랑 등이 개최된다. 경품제공 등 즉석 이벤트도 열린다.
   진남로 상가 번영회는 26년전 결성된 후 불우이웃돕기, 심장병 어린이돕기 모금함 설치, 로버트김 돕기, 길거리농구대회, 연말연시성금 기탁, 요양원방문, 거리패션쇼, 경품잔치 등 다양한 행사로 지역주민과 기쁨과 슬픔을 나눠왔다.
   제26대 진남로 상가 번영회 김학윤 회장은 “꽃이 피고 음악이 흐르는 낭만의 거리 진남로 상가에서 거리문화, 패션문화, 공연문화 등 새로운 시도로 시민과 고객,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감성마케팅으로 보답하겠다”며 거리문화축제에 시민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했다.

***자료제공 : 관광과 엄태오(690-2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