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관광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766
글씨크기

 

세계 4대 미항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흥미와 행운을 제공하는 ‘여수관광 이벤트가’ 열린다.

시는 내달 처음 시행되는 관광주간 행사와 연계해 4월7일부터 5월31일까지 1차, 7월1일부터 10월5일까지 2차 등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 행사를 추진한다.

이벤트는 ▲미항여수를 사랑하는 마음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I♡ 인증샷 ▲여수에서의 추억과 에피소드를 촬영한 사진과 여행후기 남기기 ▲여수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는 여수관광홍보 cf 동영상 제작 등 3가지 종목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에 대해서는 각 항목별 독창성과 차별성, 주제반영 충실도 등의 심사를 거쳐, 당첨자에게는 호텔이용권, 한정식 식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여수관광이벤트 응모는 여수MBC 홈페이지(www.ysmbc.co.kr)에 접속해 투어클럽 코너에서 응모하면 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를 찾아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벤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여수를 알리고 재방문을 유도하여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를 저렴하게 관광할 수 있는 여수관광할인쿠폰(www.ystour.kr/tourism/coupon/couponList.do)을 이용하면 관광업체와 음식·숙박업소 이용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여수시 관광과(☎061-659-3872)로 하면 된다.


담당자 : 관광과 김희경 (061-659-387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