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어야, 밖에서 놀자 전국으로 뜨다

  • 기자명 평생학습과 (.)
  • 조회수 931
글씨크기

- 특색있고 생동감있는 영어 현장체험학습으로 전국 관심 집중

   ‘영어야, 밖에서 놀자!’ 초등학생 야외 테마체험 영어학습이 EBSe 프로그램으로 생방송됐다.
   10월 3일 11시부터 12시까지 영어 교육채널인 EBSe 방송의 라이브 토크 앤 이슈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은 영어학습 현장 탐방․소개와 학부모, 교사, 전문가 등의 대화를 통해 유익한 영어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높은 방송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에서 특색 있고 생동감 있게 진행되는 현장체험 영어학습을 주제로 오영실, 썬킴 아나운서분이 진행하며 여수시에서는 조헌충 평생학습과 교육특구담당과 Lindsey Lambden 원어민 선생님이 출연했다.
   지난 달 26일에는 현장탐방 방영 녹화를 위해 신월초등학교 학생들이 오동도, 박람회 홍보관, 진남로 상가 레스토랑에서 식사예절과 물건사기 회화공부, 진남관, 충민사에서 펼쳐졌던 학습 장면을 촬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 케이블 404번이나 www.ebse.co.kr, 일반 인터넷 사이트에서 영어교육채널 ebse로 접속하여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에 실시되고 있는 야외학습은 9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에 걸쳐서 1개 반별로 1일 6시간씩 초등학생 1,202명이 참여한다.
   야외학습은 관내 문화유적지와 관광지를 전용버스로 순회하면서 보고 느끼고 체험하면서 원어민과 자유롭게 대화하고 노래하는 현장 영어학습으로 진행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관광국제화교육특구’ 특화사업으로 펼쳐지는 ‘영어야, 밖에서 놀자!’ 학습이 전국적인 관심사업으로 집중되는 점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매년 확대하여 실사할 계획이며 시민들의 많은 시청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평생학습과 조영만(690-73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