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관광설명회 25일 서울서 열려 ‘성황’

  • 기자명 관광과 (.)
  • 조회수 669
글씨크기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열린 여수 관광설명회가 성황을 이뤘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소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4년 여수관광 설명회’에 한국관광공사 이태호 단장을 비롯한 서울·경기지역 주요 여행업체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관광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관광홍보 동영상 상영에 이어 2014년 여수관광 프레젠테이션, 기념품증정과 초청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성원 관광과장은 여수지역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제공 등 다양한 행·재정 지원책을 설명했다.

그는 여수관광에 대한 수도권 지역의 높은 관심이 여수관광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품격 관광여건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특히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를 통해 확충된 고급 숙박시설 및 교통, 컨벤션 등 최첨단 관광인프라를 갖춘 장점을 부각시켜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호경 여수시 부시장은 이날 설명회에서 세계박람회 성공개최 이후 변화된 여수관광의 트렌드를 설명하고, 관광객 천만 시대 개막을 맞아 대한민국 해양관광을 선도하는 여수관광의 비전과 가능성을 인지시켰다.

여수시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참가하는 등 수도권 관광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관광과 김희경 (061-659-387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