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민, 걷기로 건강 다지고 성공체전 기원

  • 기자명 체육지원과 (.)
  • 조회수 1075
글씨크기

- 27일 오전 진남경기장에서 흥국체육관까지

 


   여수시가 전국체전 성공 개최 붐을 조성하기 위해 오는 27일 오전 진남경기장에서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여수시(전국체전범시민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여수시생활체육협의회가 주관하며, 오현섭 여수시장(전국체전범시민추진위원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 시민, 학생 등 5,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밸리댄스 시연 등 식전행사와 걷기대회, 식후행사로 진행된다. 오전 10시 개회식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전국체전 성공기원 다짐대회를 갖는다.
   본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참가자들은 진남경기장을 출발 문수삼거리, 성심병원, 중앙하이츠를 지나 신기삼거리, 우리주유소, 흥국체육관까지 총연장 7.2㎞ 구간을 걷는다.
   식후행사로는 시민과 함께하는 즉석 레크레이션 및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3,500명 전국체전 마크가 새겨진 기념 티셔츠를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원봉사단체인 그린훼밀리(회장:박종언)회원 40여명이 코스유도를, 해병대전우회(회장:주판중) 회원 30여명이 교통지도를 맡는다.
   여수시 관계자는 “전국체전 및 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시민 건강과 여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건강 걷기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대회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므로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료제공 : 체육지원과 이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