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18:39 (금)
여수시도시공사 이창규 사장직무대리 첫 행보
여수시도시공사 이창규 사장직무대리 첫 행보
  • 여수시도시공사
  • 승인 2013.12.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도시공사 이창규 신임 사장직무대리가 환경미화원들과의 소통에 나서는 등 도시공사의 내실있는 운영을 위한 행보에 나섰다.

여수시도시공사에 따르면 이 사장직무대리는 지난 17일 이사회에서 사장직무대리로 선출된 뒤 이틀 동안 팀별 업무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공식업무에 돌입했다.

지난 19일 새벽 4시30분 쓰레기 수거를 위해 출근점호 대기중인 260여명의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청소차량에 올라 폐기물 수거를 함께하는 등 첫 업무일정을 소화했다.

이 사장직무대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잠든 새벽 시민에게 깨끗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한 중책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며 “청소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사명감, 시민을 위한 책임있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환경미화원들에게 당부했다.

과거 2년4개월 간 여수시도시공사의 본부장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이 사장직무대리는 도시공사의 실무와 운영 전반을 파악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에 사장직무대리로 발탁됐다.

특히 지난해 세계박람회를 앞두고 도시공사가 유치한 국내 최초 해상케이블카 사업이 내년 3월까지 차질없이 완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창규 사장직무대리는 “다양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현재 추진중인 청소대행사업 뿐 아니라 내년부터 추진하는 도시형 폐기물 종합처리 대행사업 등 다양한 신규사업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여수시도시공사 도시미화팀 오재연 (061-662-82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