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8 한국을 빛낸 경영대상'에 오현섭 여수시장

  • 기자명 기획예산담당관실 (.)
  • 조회수 855
글씨크기

- 박람회 유치 성공 및 가치혁신과 비전경영 기여

   오현섭 여수시장이 한국일보사와 주간한국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서울경제TV, 한국경영평가원이 후원하는 ‘2008 한국을 빛낸 경영인 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市’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22일 여수시에 따르면, 오시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유치 성공 및 가치혁신과 비전경영으로 국가발전 및 인류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7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전국의 230개 기초지방자치단체 중에서 대한상공회의소 기업DB, 한국일보, 주간한국 언론DB, 한국경영평가원 등에서 제공한 대외 수상경력, 경영성과 및 비전, 경영자의 혁신의지 및 리더십, 가치혁신 및 비전경영을 바탕으로 기초지방자치단체 市부문 15명의 후보에 올라 최종심사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오 시장은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해 여수시와 남해안 지역 및 국가발전은 물론 인류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새로운 미래 도시 모델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국제해양관광레저도시 건설 기반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2008 한국을 빛낸 경영인 대상’은 대한민국 경제의 가치혁신을 실현하고 새로운 미래시장을 열어갈 비전 있는 경영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시상식은 다음달 9일 오전 11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다.

***자료제공 : 기획예산담당관실 지홍섭(690-2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