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방차 퍼레이드 및 불조심 가두캠페인 실시

  • 기자명 김미정 (2314)
  • 조회수 508
글씨크기

 

소방차 퍼레이드 및 불조심 가두캠페인 실시

여수소방서(서장 박달호)는 12일 제51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해 여수시 망마로, 흥국로, 시청로 등과 진남시장 등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 163여명 및 소방차량 8대을 동원해 겨울철 화재예방 위한 소방차 퍼레이드 및  불조심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전국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해 시민들에게 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가 발생되지 않게 하고, 겨울철 화재경각심 고취와 안전예방 의식을 심어주고자 마련됐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전통시장 이용객 및 주변 상인을 대상으로 불조심 홍보전단지 1,000매 배부와 불조심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화재예방의식을 심어줬다.

또한 소방차 퍼레이드는 소방출동로 확보, 소화기 비치의 중요성, 복도 및 계단에 장애물 적치 금지, 외출 시 화재 위험성 확인, 화목보일러 사용 시 화기취급 주의 등 화재예방 홍보방송을 통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한편 박달호 여수소방서장은“11월은 불조심 강조의 달 홍보를 시작해 본격적인 겨울철 소방안전 대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불조심 표어, 포스터 공모전, 불조심 플래카드 부착 등을 통해 불조심에 대한 홍보를 집중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관심으로 안전하고 따듯한 겨울철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